본문 바로가기

[ 모닝비 ]

[모닝비] 라스베가스 패션쇼 (Las Vegas Fashion Show)














라스베가스 패션쇼 (Las Vegas Fashion Show) 입니다.
http://www.thefashionshow.com


대형 쇼핑몰 입니다..

우주선 처럼 생긴것이 ...
인상적이더군요..

비 오면 밑에 숨으면 좋겠다는 엉뚱한 상상도 들더군요..ㅎㅎ







앞에 있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식당가도 있습니다.

호텔에 있는 것처럼 고급 식당가는 아니구요..
이것 저것 많이 팔더군요..

그냥 미국 몰이나 다운타운 같은 곳
어디서나 쉽게 볼 수 있는 푸드코트 (Food Court) 입니다.

물론 몰 안으로 들어 갈 수도 있구요..







공장 같은 느낌도 들기도 하고
스노우 보드 같기도 하고..







혹시 구경가실 분들을 위해
호텔을 기준으로 위치를 설명해 드릴께요

패션쇼 몰 앞에는 앙코르 호텔 (Encore Hotel) 과 윈 호텔 (Wynn Hotel) 이 있습니다.

파리스 호텔에서 베네치안 호텔을 지나서 계속 걸어가면 위 사진들 호텔을 만나는데
건너편에 있습니다..

왼편 밑에 쟁반 잘린게 보이는 군요..ㅎㅎ







트레저 아일랜드 호텔 (Treasure Island Hotel) 간판입니다..

파리스 호텔 건너편인 벨라지오 호텔에서 걸어오시면

미라지 호텔 지나고 트레저 아일랜드 호텔 지나서
길을 건너면 패션쇼몰 입니다..

트레저 아일랜드 호텔 간판 (Ti)을 보고..
티 (Ti)스토리가 떠오르더군요

여기가 혹시 숨겨둔 티스토리 본사인가 ?
아님 미국 지사 인가?..ㅎㅎ







쇼핑몰 내부 입니다..

크리스마스가 다가와서 그런지 장식들이 연말 분위기군요







쇼핑몰이 커서 그런지
중간 중간에 이쁜 장식들이 많이 매달려 있습니다..

장식물 뒤에 엘에이 (LA)에 기반을 둔
대형 한인 의류업체 포에버 21 (Forever 21) 매장도 보이네요. 







아까 그 아가씨 인가?
 
똑같은 사진을 2장 올렸나 유심히 보니 다른 아가씨네요..ㅎㅎ

넓긴 넓군요...







아마 중앙홀 인것 같죠?

2명의 아가씨가 하늘을 날고 있네요..
마치 중국 무협영화의 한 장면 같았다는...

뒤에 유명한 메이시스 (Macys) 백화점도 보이네요







패션쇼를 무료로 공연도 해 줍니다
패션쇼 하는 무대 인데 약간 기발하다고 하네요...


라스베가스 패션쇼몰 (Las Vegas Fashion Show) 은 포에버 21, 메이시스 같은
7 개의 대형 매장(백화점)과 식당을 포함해 250개가 넘는 매장들이 입점해 있다고 합니다..

한 매장당 1분씩만 구경해도 4시간
한 매장당 2분씩이면  8시간 이네요



지름신이 강림하질 않길 바랍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