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닝비 ]

[모닝비] 엘에이 그로브 몰의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 (LA : The Grove)










엘에이 그로브 몰의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감상해 보세요

그로브 몰 (Grove Mall) 은 3가와 그로브에 있으며 한인타운 서쪽에 있는
음식점과 서점등을 비롯한 각종 상점과 극장도 있는 종합 쇼핑센터입니다.

연못에서 분수쇼를 하고 무료전차(Trolley)가 다니며 구경하면 잼 납니다..ㅎㅎ


http://www.thegrovela.com
189 The Grove Drive, Los Angeles, CA 90036







주차건물에서 본 그로브 몰의 일부입니다.







작은 분수대에서 분수쇼를 하고 있네요







분수대 위로 루돌프와 산타크로스가 날라가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사람들도 많습니다
뒤쪽으로 과자집도 보이네요..

실제 과자로 만든집은 아닙니다..ㅎㅎ







야자수를 전구로 장식해 놓았더군요.







과자집 옆으로 코치(Coach) 매장과 서점도 보이네요.






















미남 미녀 모델들이 매장앞에서 포즈를 취하고 사진도 같이 찍어주기도 하는 
애버크롬비 & 피치 (Abercrombie & Fitch 또는 A&F) 매장도 보이는 군요







분수대 옆에는 JYP의 원더걸스가 공연한적이 있는 작은 공원이 있습니다
아이들도 즐겁게 놀고 있습니다.







귀엽고 앙증맞은 작은 다리도 있네요







그로브 몰에는 파머스 마켓(Farmers Market)이 붙어 있습니다.

파머스 마켓은 1930년 초에 개장한 농산물 직판장입니다.
과일, 야채, 생선, 고기류를판매하는  점포들이 즐비해 있고
마켓 한가운데는 세계 여러 나라의 음식점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그 중에는 SBS에서 2004년도에 방영된 김래원, 김태희 주연의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에 나왔던
한국식당도 있습니다..ㅎㅎㅎ

나중에 파머스 마켓을 따로 포스팅할 예정 입니다.



그로브몰에 가시면 파머스 마켓도 들려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