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닝비 ]

[모닝비]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매장 (Las Vegas Coca Cola)











라스베가스 코카콜라 (Coca Cola) 매장입니다.


스트립 거리를 걸어가다 보면 쉽게 볼수 있습니다.
코카콜라병 모양의 조형물 때문에 쉽게 발견할수 있어요.

그럼 매장 구경을 한번 해 볼까요 ?







콜라만 파는 줄 알았더니 아니군요...ㅎㅎ









사람과 대화하고 있는 흰곰의 모습이란...ㅎㅎ







힘들어서 그런가 약간 살빠진 흰곰이라 측은하게 보이더군요.






매장 한편에 이렇게 흰곰이랑 사진도 찍을 수 있어요..
기념사진도 찍어주고

본인 카메라도도 직접 찍을 수 있습니다.






이제는 매장 구경을 해볼까요?







특이하게 콜라들도 진열되어 있구요















대형 저금통도 있더군요
요건 탐나긴 하던데...ㅎㅎ




2층에 올라가시면 콜라 파는 곳도 있어요.







앉아서 쉴 수 있는곳도 있구요.






각종 기념컵들도 판매합니다.







콜라콜라 병 모양의 소형 잔입니다.
소주잔 용도로 최고더군요...ㅎㅎ






코카롤라 온라인 매장도 있습니다.
http://www.coca-colastore.com/


콜라만 파는회사 인줄 알았더만...ㅎㅎ


엠앤엠(M&M) 초콜릿 가게도 바로 옆에 붙어있어 찾기도 쉽습니다

스트립 거리를 구경하시다가 갈증나시면 한번 들려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