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닝비 ]

[모닝비] 라스베가스 엠앤엠 초콜릿 (Las Vegas M&M's World)




라스베가스 엠앤엠 초콜릿 (Las Vegas M&M's World) 입니다.

아주 이쁘게 생긴 간판이 마치 놀이 동산에 와 있는것 같아요..







코카콜라 옆이라 찾기도 쉽고..ㅎㅎ






입구를 장식하고 있는 초코릿 모양들..

침이 꼴각 넘어가는 장식이네요..ㅎㅎ





입구 들어가기 전에 하늘(?)에 붙어있는 장식입니다.





건물 외벽에 붙어있어서 앞만 보고 가면 찾을수가 없어요..
카메라로 길게 하늘을 찍은건데

지금 봐도 약간 어질어질한 느낌이..ㅎㅎ





입구에서 캐릭터 인형이 반겨주네요
왠지 콱 물어주고 싶은.





원색적인 컬러의 매장은 마치 모든게 초콜릿으로 만들어 진것 같은 느낌이네요..
진열대를 한번 물어볼껄 그랬나?..ㅎㅎ









단것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입구만 구경했습니다..ㅎㅎ






엠앤엠 초콜릿 홈페이지 입니다.
http://www.m-ms.com

게임도 할 수 있고
바탕화면, 스크린세이버 등등 다운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