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닝비 ]

[모닝비] 베이커의 한국 수퍼마켓 : 베이커 마켓 (Baker : Baker Market)



라스베가스 가는 길에 베이커(Baker)라는 소도시가 있습니다.

지도에서 보면 정말 소도시입니다..ㅎㅎ

세상에서 가장 큰 온도계 (Baker : World's Tallest Thermometer) 가 있는 베이커 입니다.


베이커는 위에 글로 설명을 대신하겠습니다..






온도계와 가까운 곳에 지도에는 한국마켓이라고 표시는 해 놓았지만
정확히는 그곳 사장님이 한국분인 마켓이 정확한 표현이겠군요..ㅎㅎ

고속도로 아주 가깝습니다..





베이커 마켓(Baker Market) 입니다.

사진엔 잘 안보이지만
간판밑에 영어와 한국말로
WELCOME "어서오십시요"

이렇게 적혀있더군요...ㅎㅎ


라스베가스에서 내려오는 길에
온도계를 가까이서 보기위해 들어간 베이커입니다.

온김에 물과 간식거리도 사자 싶어
근처에 마켓을 찾아보니
제일 먼저 눈에 들어 오더군요

무슨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는지도 모르고
일단 마켓이니 먹을건 팔겠지하고 들어갔습니다.

간판에 한국말로 적혀있는건 들어갈때 모르고
사진 찍을려고 나와보니 적혀있네요..ㅎㅎ





약도 팔고




뒤쪽에 보니 간단한 캠핑도구도 팔더군요.






슈퍼마컷이니 얼추 다 팝니다..

술도 팔구요.
잡지도 팔고

왠만한 대형마트 부럽지않은 슈퍼마켓입니다..






베이커 마켓 (Baker Market) 주소와 전화번호입니다.

(760) 733-1030
72074 Baker Blvd
Baker, CA 92309 


밑에 주소는 바로 옆에 음식점인데

The Mad Greek
72112 Baker Blvd
Baker, CA 92309
(760) 733-4354

하나 더 적어드리는 이유는 GPS를 이용해서 가실때
베이커 마켓 주소가 안찍힐때 이용하세요~~~~ㅎㅎ


사진 오른쪽에 세상에서 가장 큰 온도계 보이시죠?
찾기 쉬우니 베이커에 들리시면 꼭 들려보세요 ~~~

화장실도 무료로 개방해 주셔서 참 좋아요.

친절하고 아주 멋있고 매력적인 사장님도 만나보시구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