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모닝비 ]

[모닝비] 영화속 엘에이 : 아드레날린 24 (Crank, 2006)






영화속 엘에이 : 아드레날린 24 (Crank, 2006) 입니다.

아드레날린24
감독 브라이언 테일러,마크 네빌딘 (2006 / 미국)
출연 제이슨 스태덤
상세보기



약간 황당하기도 하지만
나름 잼 있었던 영화입니다.


주인공인 제이슨 스타뎀 (Jason Statham)  나오는 영화가 보통 신나고 잼 있잖아요..ㅎㅎ


출연한 영화 몇편을 적어드리면 

유명한 영화로는
트랜스 포터 (Transporter) 시리즈 하고
이탈리안 잡 (The Italian Job, 2003)에 나왔습니다.

그외 익스팬더블, 메카닉, 뱅크잡, 데스레이스, 콜래트럴, 더원 등등 출연했습니다.


참고로 출생지는 영국이군요..





23 분 : 주인공이 걸어가고 있는 곳은 코리아 타운 7가 하고 카탈리나 길에 있는 황태자 입니다.
                         
황태자 주소입니다

3198 1/2 W. 7th St. Los Angeles CA 90005

[모닝비] 엘에이 지도에서 주소로 목적지 찾아가기



그 자리가 예전엔 아주 역사와 전통을 가진 유명한 (?) 술집이라고 하는데
현재는 한국 술집(식당) 입니다..ㅎㅎㅎ





 


23 분 : 황태자안에서 입구를 본 것


계단을 내려 오고 있는 주인공(제이슨 스타뎀







 

24 분 : 주방 앞쪽에 있는 냉장고..
                           

보이십니까 ? 
왠지 너무 너무 친근한 저 푸른색의 병들이...ㅎㅎ



뭔지 잘 모르시겠으면 다음 사진을..ㅎㅎ





 


 

25 분 : 주방을 지나 뒷문에서 촬영


왼편에 어디서 많이 본 박스가 보이십니까 ?


" 참 眞 ㅇ"  만 봐도 뭔지 아시겠지요 ?



이 소주박스 때문에 영화속 엘에이 포스팅 목록에 올라가는 영광이..ㅎㅎ





 


64 분 : 다운타운 젤 높은 빌딩( US Bank) 앞에서 포즈 잡고 있는 주인공 제이슨 스타뎀 (Jason Statham)


워낙 말이 필요없는 빌딩입니다...

용가리 빌딩..ㅎㅎ








77 분 :  헬기에서 격투장면 뒤로 다운타운 US Bank 빌딩이 보이는 군요



아무 생각 없이 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황태자와 소주병 때문에 왠지 친근감이 가는 영화
아드레날린 24 (Crank, 2006) 였습니다.


영화 중간에 다운타운에 있는 한국 봉제공장도 나오는것 같던데..ㅎㅎ


엘에이 여행오시면 한번 가보세요 ~~~

가격요 ? 

코리안 타운 술집 평균보다 조금 싼듯한 느낌이 아직 남아있는데
그때 너무 마셔서 기억이...ㅎㅎ